0. 개요
광주교육대학교(광주교대)에서 3차 긴급 강사 공개채용 공고를 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법」에 따라 2023년 3월 1일 기준 만65세 미만인 자(1958. 3. 1. 이후 출생자)
나. 박사학위소지자(2023. 3. 1.이전 박사학위 취득예정자 포함) 또는 예술·체육계열 및 기타 특수 분야의 석사학위소지자
다.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상 입국 자격을 부여받고 대학 교육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라.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마.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 학사학위 취득 후‘연구실적연수’와‘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2년 이상인 자
※ 2개 이상의 경력 기간이 중복될 경우 1개의 경력만 인정
-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의 범위
※ 강사가 담당하는 교과목과 관련하여 대학 기타 연구기관에서 연구한 실적
※ 산업체에서 강사가 담당하는 학과목과 관련되는 직무에 근무한 경력
바.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 : [붙임] 강사 공개채용 현황표 참고
※ 경력의 계산 등은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판단함. 현재 재직 중인 경력의 경우 종료기간을 지원서 마감일로 입력
2. 임용사항
가. 임용(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2023. 3. 1. ~ 2024. 2. 29.)
※ 단, 광주교육대학교 강사인사규정 제8조 2항 단서에 따라 1년 미만으로 임용 가능
나.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 절차 보장
다.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라.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우리대학 관련 규정에 따름
※ 연구년, 휴직, 보직 등으로 인한 교원의 임시대체 채용일 경우 재임용 대상에서 제외됨
3. 근무조건
가. 강의시간 : 강사가 담당하는 주당 강의 시간은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함
나. 담당업무 : 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
(강의계획서 작성 및 공지, 성적평가 입력 등)
※ 강사가 담당하는 과목이 폐강 또는 통합되는 경우 해당 과목에 강의를 배정하지 않을 수 있음
※ 수강인원 미달 등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강사와 학과장 또는 전공주임 교수와의 협의에 의하여 공고 내용과 달리 담당 강의를 일부 조정할 수 있음
다. 보수 : 광주교육대학교 강사료 등 지급 지침에 따름
4. 전형방법 및 심사기준
구분 | 심사단계 | 심사항목 | 평점 만점 |
비고 |
1차 | 기초심사 (서류) |
1. 지원자의 자격기준 충족여부 2.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채용 분야와의 일치도 |
P/F | 전공심사만진행하거나(면접심사 생략), 전공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합하여 진행할 수 있음 |
전공심사 (서류) |
1.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 2.지원자의학문적우수성 등 |
100 | ||
2차 | 면접심사 (대면) |
1. 지원자의 강의실적, 학문적 우수성 및 잠재적 역량 등용 2. 교육자적 자질, 열정, 인성 등 |
100 |
※ 면접을 실시하는 전공의 경우 면접 대상자는 해당 학과(전공)에서 일정 등 개별 안내 예정
5.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가. 접수기간 : 2023. 2. 3.(금) 17:00 ~ 2. 6.(월) 10:00
나.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강사채용→지원서등록(회원가입 후 진행)
다. 유의사항
- 코러스 시스템에서 ‘지원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접수처리 되므로 반드시 확인할 것
- 제출기간 내 서류접수를 완료하여야 하며, 접수기간 외 추가접수는 받지 않음
- 제출서류 미비 시 심사에서 제외하며, 서류 미비 여부에 대한 별도 통보 없음
※ 인터넷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고 오류 발생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오류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제출서류
가. 제출 서류 목록
구 분 | 제출서류 | 비 고 |
1 | (학사․석사․박사)학위증명서 pdf | 학사, 석사, 박사 학위증명서 사본(PDF)는 한 파일로 파일첨부 탭에 업로드 |
2 | 경력증명서 pdf | 경력증명서(PDF)는 한 파일로 파일첨부 탭에 업로드 |
3 | 대표 연구실적물 2편 | 파일첨부 탭에 업로드 |
4 | [붙임2]대표 연구실적물 개요 | 파일첨부 탭에 업로드 |
5 | [붙임3]각종 확인 서약서 | 서명 후 스캔하여 PDF파일 업로드 |
나. 지원서류 작성 및 제출방법
1) 강사 임용 지원서(온라인 접수 시 자동 생성됨)
2) 졸업·학위증명서
-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 신고 내역 사본 반드시 첨부
3) 경력증명서
- 강사 공개채용 지원서에 기재한 경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 업로드
4) 대표 연구실적
- 공고일 기준 5년 이내 실적물만 인정(최종학위논문 포함)
- 주요 연구실적은 KORUS 모두 기재하되, 심사대상 2편만 파일첨부 탭에 업로드
5) 연구실적물 개요
- 대표 연구실적물에 대한 개요를 작성하여 파일첨부 탭에 업로드
6) 각종 확인 서약서
- 서명 후 스캔하여 PDF파일로 업로드
※ 제출서류 관련 참고사항 -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증빙 서류가 없는 학력 및 경력은 인정되지 않음 - 각종 증명서가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작성된 경우, 번역본과 함께 제출함 |
7. 기타 유의사항
가. 지원자는 1인당 채용분야 1개만 신청 가능(중복 지원 시 무효처리)
나.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는 경우 또는 대학 사정에 의해 임용 예정자 선발을 하지 않거나 재공고를 실시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
다. 지원자가 지원한 교과목에 대하여 심사결과 일부 교과목만 임용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라. 지원 서류 허위 작성, 서류 미비, 서류 착오 제출 등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허위 서류 제출이나 신원조회 등으로 인한 임용 결격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임용 대상에서 제외하고, 임용 후라도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임용 확정 후 계약 체결 과정에서 상호 협의에 의하여 강의 배정일 및 담당 교과목이 변경될 수 있음
바. 이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에 따름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강사 임용 공고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고 의문 사항은 교무처 또는 해당 학과사무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
8. 문의처
☎ 채용 관련 문의 : 교무팀 (062)520-4351
☎ 강의 관련 문의 : [학부 강의] 수업팀 (062)520-4025
[대학원 강의] 대학원행정실 (062)520-4082
☎ 학과 문의처
순번 | 학과 | 연락처 | 순번 | 학과 | 연락처 | |
1 | 윤리교육 | 062)520-4105 | 7 | 음악교육 | 062)520-4175 | |
2 | 국어교육 | 062)520-4127 | 8 | 미술교육 | 062)520-4185 | |
3 | 사회과교육 | 062)520-4138 | 9 | 실과교육 | 062)520-4190 | |
4 | 수학교육 | 062)520-4145 | 10 | 초등교육 | 062)520-4203 | |
5 | 과학교육 | 062)520-4156 | 11 | 영어교육 | 062)520-4212 | |
6 | 체육교육 | 062)520-4160 | 12 | 컴퓨터교육 | 062)520-4225 |
자료 출처: 광주교육대학교 홈페이지 (www.gnue.ac.kr)
'취업의 모든 것 > 채용 정보 - 공공기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정읍교도소 공무직근로자(조리원) 채용 공고 (0) | 2023.02.06 |
---|---|
2023 청주시의회 임기제 6급 공무원 채용 공고 (1) | 2023.02.05 |
2023 논산공업고등학교 기간제교사 11명 채용공고 (0) | 2023.02.05 |
2023 대원국제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0) | 2023.02.05 |
2023 북일고등학교 기간제교사 3명 채용 공고 (ft. 한화그룹) (1) | 2023.0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