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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남대문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by W.H. 2023. 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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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남대문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2023학년도 남대문중학교 기간제교사 채용 공고

 

 

 

 

 

1. 채용과목 및 인원

과목 인원 계약기간 비 고
영양 1 2023.03.01.~2023.08.31

 

2. 자격요건 및 계약해지

. 응모 자격: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만62세와 동일하게 학기말까지 적용) 미 해당자.

. 자격: 해당 교과 교원 자격증 소지자

* 교원자격증 취득 예정자는 공고 시 자격 요건에 포함할 수 있으나 채용 기간

시작일 이전에 자격증을 취득한 자에 한하여 채용할 수 있음

. 채용의 제한(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할 수 없음)

(사립학교법54조의3)

1)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1항 및 제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 해당하는 자

4)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자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 1 해당자

6) 퇴직일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않은 명예퇴직 교원(2017. 4. 1. 이후부터 적용)

- , 1, 2차까지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을 경우 예외적으로 임용 가능

7)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되었던 기간제교원

8)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

 

3. 구비서류

구분 제출서류 제출일 비고
지원자 공통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붙임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필히 학교에서 제공하는 양식으로 제출
.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원서접수
기간

서류전형 합격자 . 주민등록등본(남자는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표초본 추가)
. 최종학력증명서
. 경력증명서
면접시험
당일

최종합격자 . 사진
. 채용신체검사서(1년 이내)
.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근무실적 평가 동의서
. 통장사본
해당 학교의 안내에 따름

 

4. 근무 조건

. 신분

o 각급학교 교원의 임용권자가 교원자격증을 가진 자 중에서 기간을 정하여 임(사립학교법54조의4)

o 기간제교원의 교권은 존중되어야 하며, 교원은 그 전문적 지위나 신분에 영향을 미치는 부당한 간섭을 받지 아니함(교육공무원법43조제1항이 교육공무원법32조제3항의 제외항목에서 빠짐, 2018. 12. 18. 일부개정)

o 기간제교원은 정규교원으로 임용됨에 있어 어떠한 우선권도 인정되지 않음

(교육공무원법32조제2)

o 임용기간이 끝나면 당연히 퇴직(교육공무원법32조제3)

. 계약: 남대문중학교장

. 계약기간: 2023.03.01.~2023.08.31.(1년 범위 내 기간을 정하여 계약)

. 보수: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을 지급하되, 고정급으로 한다. (계약에 따른다.)

. 근무시간: 전일제 근무

. 후생복지: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가입

.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사항 등을 준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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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원서 접수 및 심사 일정

연번 구분 일정 비고
1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2023.01.27.()~ 02.01() 12시까지 메일접수(tianmimi@sen.go.kr),
직접 제출(주말은 메일접수)
2 1차전형(서류심사) 2023.02.01.() 13시 이후 5배수 이하 선발
3 1차전형 합격자 발표 2023.02.01.() 서류심사 종료 후 개별 통보
4 2차전형(심층면접) 2023.02.02.() 14시 이후 2배수 이하 선발
5 최종합격자 발표 2023.02.03.() 10시 이후 개별 통보
6 채용계약일 2023.02.06.()

원서 접수

1) 기간: 2023.01.27.()~2023.02.01.() 12시까지(휴일은 메일접수만 가능)

2) 장소: 남대문중학교 행정실(02-919-6540)

3)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tianmimi@sen.go.kr) 또는 직접 제출(행정실)

 

6.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

- 관계법령에 의거 합격자 발표 후 14~180일 이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반환 청구 기간은 학교장이 정함)채용서류 반환청구가 없을 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 및 서울시교육청 개인정보 업무처리 매뉴얼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 후(2019년 기준: 3) 폐기함

 

7. 유의 사항

.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자 결정 후 결격사유 등의 이유로 합격이 취소되는 경우 후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습니다.

.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대문중학교로 문의(02-919-6540)

 

 

 

 

 

자료 출처: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홈페이지 (https://www.gojobs.go.kr/apmView.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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